연예인 농구단 아띠 김기방이화보를 통해 색다른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한류매거진 케이웨이브(KWAVE) 측은 개성파 배우 김기방의 이색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기방은 서로 다른 모습을 연출하며 다양한 끼와 매력을 발산했다.
‘주연과 조연을 넘나드는 배우’를 주제로 이번 화보에 참여한 김기방은 주연의 댄디함과 조연의 캐주얼함을 함께 담아내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어냈다는 평이다. 김기방의 색다른 매력이 깃든 이번 화보는 케이웨이브(KWAVE)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기방은 절친 배우 김사권, 가수 샤이니 민호를 따라 지난 3월 말쯤 연예인 농구단 아띠에 입단했다. 김기방은 매주 열리는 아띠 연습경기에 참여하며 팀원들과 호흡을 맞추는 등 내년 1월 12일에 개막하는 제 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 대잔치 출전을 준비하고 있다.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내년 1월12일 고양시 대화역(3호선)에 있는 고양체육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연예인 농구단 9개 팀과 초청팀 여자 사회인 농구팀 우먼 프레스가 A, B조 각각 5개 팀으로 나눠 예선 풀리그를 거친 후 각 조 상위 2개팀이 준결승, 결승을 통해 우승팀을 가린다.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추구하는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고 고양시와 KBL이 후원한다. 그리고 MBC스포츠플러스와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 전 경기를 중계할 예정이다.
* 방송인 홍민희, 신지은과 함께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개국했습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