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출전 첫 경기, 코드원 첫 MVP는 문수인^^

연예인 농구 / 김효진 인턴 / 2016-01-14 19:03:14
4일 오후 5시 더 홀 경기전에 첫 출전한 코드원 문수인이 MVP를 수상했다. 14일 오후 5시 더 홀 경기전에 첫 출전한 코드원 문수인(왼쪽)이 MVP를 수상했다.오른쪽은 시상자 한스타미디어 박정철 대표.



[포토뉴스]

"MVP 수상, 사실 어느정도 예상은 했습니다^^"

14일 오후 5시에 열린 더홀과 코드원의 경기 MVP는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른 코드원의 문수인이 수상했다.
문수인은 첫 경기 첫 출전에도 불구하고 최다득점(24점)을 하며 눈부신 활약을 보여 팀 승리에 결정적인 기여를 했다. 코드원이 76-44로 승리.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더홀과 코드원이 펼치는 경기가 고양체육관에서 열렸다.




한편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운영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이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결정됐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을 소지해야 한다. 입장권 배부는 서울은 은평구 한스타미디어(증산서길 75, 2층) 사무실과 공식 지정병원인 하늘병원(동대문구 답십리동)에서 하며 고양시는 39개 동 주민센터와 3개 구청 민원실, 고양시 체육진흥과에서 한다. 경기 당일 고양체육관 현장에서도 선착순 500장을 배부한다.






* 방송인 홍민희, 신지은과 함께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개국했습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