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모세가 헤어스타일에 얽힌 일화를 공개했다.
모세는 지난 19일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에서 “교회 오빠 느낌이 있다. 성시경과 비슷하다”는 말에 “성시경을 따라 했다기보다 배용준 때문에 바람머리를 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분명 배용준을 따라 한 건데 당시 나훈아 선배님이 바람머리를 해 나와 같이 비교됐다”고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누리꾼들은 “슈가맨 모세, 타이밍이 안맞았네”, “슈가맨 모세, 나훈아랑 닮았다”,"슈가맨 모세, 머리만 배용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모세는 한스타 연예인 농구단 마음이 소속으로 제 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회에 참가한다. 1월 12일 열렸던 진혼과 마음이의 경기에서 모세는 4득점 8리바운드를 하며 농구에 있어서도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었다. 모세가 뛰고있는 마음이 팀은 다가오는 28일개그맨 팀 더 홀(오후 5시)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운영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 경기도 치어리딩연합회가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결정됐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을 소지해야 한다. 입장권 배부는 서울은 은평구 한스타미디어(증산서길 75, 2층) 사무실과 공식 지정병원인 하늘병원(동대문구 답십리동)에서 하며 고양시는 39개 동 주민센터와 3개 구청 민원실, 고양시 체육진흥과에서 한다. 경기 당일 고양체육관 1층 안내데스크(오후 2시)에서도 선착순 500장을 배부한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