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스타미디어가 (사)재미있는 재단과 19일 재미있는 재단 사무실(서울 마포구)에서 상호협력 협약서룰 체결했다.
(주)한스타미디어(대표: 박정철)와 (사)재미있는 재단(이사장: 고민정)은 협약서에서 '양 사간의 공동 협력체계를 확립하여 유쾌한 기부문화의 확산과 상호간의 이익증대를 목적으로 한다'고 밝히고 이에 대하여 성실히 공동의 노력을 전개하기로 한다고 덧붙였다.
또 양 사는 문화, 예술, 교육 등의 콘텐츠 및 여러 프로젝트를 통해 상호 공유하고 발전시키기 위하여 다음 각 분야에 대하여 적극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첫째, 재미있는 재단은 '(주)한스타미디어'가 진행하는 사업을 통해 재미있는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또한 홍보 및 마케팅에 협력한다.
둘째, (주)한스타미디어는 재미있는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하는 사업을 공유하며, 기부문화회원이 유치되도록 최선을 다한다.
셋째, 양 사는 함께 진행하는 프로젝트 및 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한다.
(주)한스타미디어는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 등을 주관하며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을 운영하는 인터넷 언론사다. 현재 고양체육관에서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1월12일 개막)가 진행 중이다.
(사) 재미있는 재단은 '2015 비행기 끌기' '서대문 고가 철거 착한 콘서트' 등재미있는 상상과 기획력으로 '재미있는 세상'과 바른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일하는사단법인이다.
* 방송인 홍민희, 신지은과 함께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개국했습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