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 성량' 지세희, 연예인농구 올스타전 축하 공연

연예인 농구 / 구민지 인턴 / 2016-03-23 10:38:45
17일 광나루 야구장에서 타격연습을 하고 있는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 소속 가수 지세희. (구민지 인턴기자)

[한스타=구민지 인턴기자] "야구, 컬링, 농구...이번엔 제 주특기인 노래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2012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인 '보이스코리아' 시즌1에서 톱4에 들며 '폭풍 성량'으로 주목받았던 지세희가 26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한케이와 함께하는'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 올스타전 축하공연을 갖는다. 지난 해 11월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4' 이은미 편에 출연하면서 큰 화제를 불러모았던 지세희는 뛰어난 가창력과 함께 40kg를 감량해 더욱 화제가 되었다.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에 소속된 지세희는 26일 첫 정식 경기를 앞두고 꾸준한 연습으로 실력을 향상시켜 왔다. 지난해 9월 21일 창단식을 가진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은 26일 2016 CMS배 전국여자야구대회에 참가하여 오전 8시 30분 서울 마포구 난지2야구장에서 평택 탑클래스와 데뷔전을 갖는다. 지세희는 야구뿐만 아니라 1월24일 동두천 국제컬링장에서 열린 '제1회 한스타 연예인 컬링대회' 에 한스타 여자연예인 동료들과 참가해 우승까지 거머쥐며 뛰어난 운동실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1월 24일 '제1회 한스타 연예인 컬링대회'에 참석(왼쪽)한 지세희. 3일 코드원과 진혼의 예선 경기를 앞두고 시투하는 지세희. (한스타DB)

'한케이와 함께하는'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 올스타전은 오후 2시 '3점슛 경연대회'를 시작으로 오후 3시부터 연세대 신화의 주인공 우지원, 김훈, 김택훈, 박광제 등이 '이글스'란 팀으로 연예인 올스타와 한 판 농구대결을 벌인다. 연세대 출신의 가수 박지영은 연세대 이글스 팀에서 뛸 예정. 이어 오후 5시에는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참가한 A조 팀(진혼, 코드원, 마음이, 더 홀)이 고양 팀으로, B조 팀(예체능, 훕스타즈, 레인보우 스타즈, 아띠, 신영이앤씨)은 한스타 팀으로 나눠 연예인 올스타전 메인 경기를 한다.


한편 '한케이와 함께하는'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 올스타전은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 경기도 치어리딩연합회, 한케이와 플렉스파워가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중계한다.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공식 지정병원으로 대회를 지원한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