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남주혁 인스타그램) |
[한스타=구민지 기자] 배우 겸 모델 남주혁이 매력적인 복근을 공개했다.
13일 모델 겸 배우 남주혁이 본인의 SNS 계정에 "B컷 7월호"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화보 사진 속에는 맨 몸에 가디건을 걸치고 난간에 걸터앉아 있는 남주혁의 선명한 복근이 눈길을 끈다.
남주혁은 오는 7월 1일 첫 방송하는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고창편'에서 배우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다. '삼시세끼'는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를 낯선 농어촌에서 해결해보는 나영석 PD의 야외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으로 '농촌편'에는 배우 이서진과 김광규, 가수 옥택연, '어촌편'에는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 손호준이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다.
tvN 삼시세끼 스틸컷. 왼쪽부터 배우 손호준, 차승원, 유해진, 남주혁. (사진=tvN 제공) |
한편, 남주혁은 모델을 주축으로 이루어진 연예인 농구팀인 '코드원(감독:박대남)'에 소속되어 있다. 신생팀 코드원은 지난 1월 12일 개막했던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처음 참가하여 우승을 차지하는 대파란을 일으킨 바 있다. 3월 20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예체능 어벤저스(감독:우지원)와의 결승전에서 코드원은 전반부터 앞서나가 경기가 끝날 때까지 리드를 한 번도 뺏기지 않고 완승을 거두었다. 결과는 61-50.
남주혁은 2013년 2014 S/S 컬렉션 SONGZIO 모델로 데뷔해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KBS-2TV '후아유-학교 2015', tvN '치즈인더트랩'에 이어 현재 SBS 새드라마 '보보경심:려'를 촬영 중이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