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태우, 알리와 콜라보... '시원해' 발표

스포츠 / 송다솜 인턴 / 2016-07-20 14:06:14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알리 인스타그램)
농구를 즐기는 가수 김태우는 연예인 농구단 예체능 소속으로 지난해와 올해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출전했다. 지난 1월 열린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서 경기 전 몸을 푸는 김태우. (구민지 기자)

[한스타=송다솜 인턴기자] 가수 김태우가 알리와 함께 시원한 하모니를 만들었다.


연예인 농구단 예체능 어벤저스 소속 가수 김태우는 20일 자정 T-WITH 프로젝트의 다섯 번째 콜라보 작품 중 두 번째 신곡 '시원해'를 발표했다.


디스코를 기반으로 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 버릴 김태우의 신곡 '시원해'는 기본에 충실한 곡. 가수 알리와의 콜라보가 눈길을 끈다. 폭발적인 가창력의 김태우와 시원한 알리의 목소리가 만나 환상의 하모니를 이룬다.


이에 알리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갑작스런 호출에 당황하지 않고 쿨하게. 난 #알사이다 니까! 20일 자정 음원발매예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노래도 안들어보고 무작정 가서 녹음을.. 이 오라버니 저번부터 진짜......!!!!!!근데 녹음하다 음악에 반했어요. 급하게 연락한 이유를 알겠어! 주인 찾아왔네, 신나신나 사랑합니다! 좋은 음악에 좋은 사람과 듀엣이라니. 누구랑 콜라보 했는지 맞춰보세용!"라는 글을 남겨 '시원해' 홍보에 적극 나섰다.


한편 김태우는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고양체육관에서 개최된 제 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회에 예체능 어벤저스팀으로 출전했다. 박진영, 한정수 등과 호흡을 맞춘 김태우의 예체능은 모델 팀 코드원에 이어 준우승을 차지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