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홍석, ‘김창렬의 올드스쿨’ 출연... ‘킹키부츠’ 넘버 열창

스포츠 / 이택은 인턴 / 2016-08-04 11:23:01
배우 강홍석이 3일 SBS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강홍석 인스타그램)

[한스타=이택은 인턴기자] 배우 강홍석이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강홍석은 지난 3일 방송된 SBS 파워FM‘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김지우, 한선천, 강홍석이 게스트로 나와 청취자들을 만났다.


강홍석은 김지우, 한선천과 함께 오는 9월 개막 예정인 뮤지컬 ‘킹키부츠’를 소개했다. 2일 개막을 앞두고 연습에 한창인 근황을 전한 동시에 ‘킹키부츠’의 넘버‘Everybody Say Yeah’를 열창해 듣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특히 강홍석은 라디오 첫 출연에도 불구하고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주며 분위기를 주도해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편견을 벗고 빨간 힐을 신은 두 남자의 인생 역전 이야기를 담은 유쾌한 작품으로 강홍석은 편견과 억압에 맞서는 아름답고 유쾌한 남자 ‘롤라’ 역을 맡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따뜻한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강홍석은 연예인 농구단 신영E&C(감독 현주엽)에 소속. 신영E&C는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열린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회에 출전해 9위를 기록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