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천사' 남주혁, '삼시세끼' 반려견 겨울이와...

스포츠 / 송다솜 인턴 / 2016-08-10 11:08:54
'삼시세끼' 막내 남주혁이 반려견 겨울이와 다정히 포즈를 취했다. (삼시세끼 공식페이스북)
'농구돌' 남주혁은 연예인 농구단 코드원 소속으로 지난 3월에 끝난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출전해 팀을 우승으로 이끄는데 기여했다. (한스타DB)

[한스타=송다솜 인턴기자] '삼시세끼' 남주혁이 강아지와 함께 꿀케미를 발산했다.


tvN '삼시세끼-고창편' 제작진 측은 9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헤이 모두들 안녕? 나 겨울이가 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주혁이 통통한 강아지를 품에 안고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꿀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남주혁은 하얀색 티셔츠에 깔끔하게 가르마를 하고 여심 저격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고 품에 안긴 강아지 겨울이는 만족해하는 표정이다.


'삼시세끼'의 지난 방송에서 겨울이의 등장과 함께 유해진이 집을 지어주는 모습이 예고되어 이들이 함께 어울릴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겨울이는 유해진의 반려견.


차승원-유해진-손호준-남주혁과 겨울이가 출연하는 '삼시세끼-고창편'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한편 남주혁은 연예인 농구단 코드원 소속. 모델을 주축으로 이루어진 코드원은 '제 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첫 줄전하여 우승을 차지했다. 남주혁은 개인상 어시스트부분 1위를 차지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