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타=구민지 기자] 모델 남주혁이 섹시미를 표출했다.
남주혁은 패션 매거진 쎄시 9월호를 통해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남주혁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으로 화보 촬영장의 분위기를 이끌었다. 한층 깊어진 눈빛과 탄탄한 복근으로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사진=Ceci) |
남주혁은 오는 8월 29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에서 눈 호강 황자라인의 주축인 13황자 왕욱 역을 맡아 고려 최고의 미남이자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인물로 등장할 예정이다.
남주혁의 화보와 인터뷰는 '쎄씨' 9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패션 필름과 스페셜 한 인터뷰 영상은 쎄씨 TV를 통해 공개된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출전한 코드원 남주혁. (구민지 기자) |
한편, 남주혁은 모델을 주축으로 이루어진 연예인 농구팀인 '코드원(감독:박대남)'에 소속되어 있다. 신생팀 코드원은 지난 1월 12일 개막했던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처음 참가하여 우승을 차지하는 대파란을 일으킨 바 있다. 3월 20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예체능 어벤저스(감독:우지원)와의 결승전에서 코드원은 전반부터 앞서나가 경기가 끝날 때까지 리드를 한 번도 뺏기지 않고 완승을 거두었다. 결과는 61-50.
남주혁은 2013년 2014 S/S 컬렉션 SONGZIO 모델로 데뷔해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 KBS-2TV '후아유-학교 2015', tvN '치즈인더트랩'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