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운, 이상민·정준하와 '미스매치' 촬영 마쳐

스포츠 / 구민지 / 2016-08-29 10:56:22
미스매치 MC. 왼쪽부터 정진운, 김새롬, 이상민, 정준하. (SkyTV 제공)

[한스타=구민지 기자] '춤신춤왕' 정진운이 정준하·이상민·김새롬과 환상호흡을 뽐냈다.


skyTV(스카이티비) 드라마예능 채널 skyDrama(스카이드라마)는 29일 "오는 9월 12일 첫 방송되는 자체제작 예능프로그램 '미스매치'가 첫 녹화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라고 전했다.


'미스매치'는 연예인-일반인 데이트 진실게임을 주제로 여성 연예인들이 일반인 남성 4명과 데이트를 통해 심리 게임을 벌이는 연애 예능 프로그램.


skyDrama(스카이드라마)는 지난 27일 서울 상암동 DDMC 스튜디오서 정준하 이상민 김새롬 정진운이 참석한 가운데 '미스매치' 첫 녹화를 진행했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MC 4인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보였던 예능감을 마음껏 과시했다고 전했다.


이날 녹화에서 정진운은 MC 중 유일한 싱글남의 데이트 남성들의 행동을 분석하고, 데이트 1호 여성 연예인과 과감한 커플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정진운이 MC로 출연하는 '미스매치'는 내달 12일 첫 방송된다.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출전한 레인보우 스타즈 정진운. (구민지 기자)

한편, 정진운은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서 5위를 차지한 레인보우 스타즈(이하 레인보우)에 소속되어 있다.


1회 대회에서 공동 3위를 차지했던 레인보우는 지난 3월 8일 마음이와의 5-6위 순위결정전에서 정진운의 소나기같은 득점에 힘입어 5위로 대회를 마감했다. 이날 경기는 엎치락뒤치락 시소게임 끝에 레인보우가 2점차(57-55) 짜릿한 승리를 거두었다. 정진운은 3점슛 1개 포함 총 27득점을 성공해 대회 두번째 MVP에 오르며 대회를 마감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