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에 만나' MC 탁재훈- 정진운 뭉쳤다

스포츠 / 구민지 / 2016-09-08 16:00:55
가수 겸 영화배우 탁재훈(왼쪽)과 가수 정진운. (탁재훈 인스타그램)

[한스타=구민지 기자] 연예인 농구단 레인보우 스타즈의 '춤신춤왕' 정진운과 '예능신' 탁재훈이 만났다.


지난 7일 가수 겸 영화배우 탁재훈은 자신의 SNS계정에 "혼밥. 8시에 만나"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탁재훈과 가수 정진운은 어깨를 나란히 맞댄 채 카메라 바라보는 훈훈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예능신' 탁재훈과 '춤신춤왕' 정진운의 만남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올리브TV 혼밥할 땐 '8시에 만나(연출: 최정하)'는 탁재훈, 정진운 2명의 MC가 다양한 음식 취향을 가진 셀럽들을 저녁 8시 온라인으로 초대해, '혼밥(혼자 먹는 밥)'을 주제로 다양한 음식 이야기를 원격 토크 형식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프로그램이다.


셀럽들이 직접 혼밥 메뉴를 준비하는 과정은 물론, 혼밥 추천 메뉴, 혼밥을 즐기기 위한 특별한 팁 등을 공개하는 만큼, 그 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셀럽들의 숨겨진 음식 취향, 평범한 일상의 모습, 가감 없는 솔직한 입담까지 리얼한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엿볼 수 있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볼거리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리브TV 혼밥할 땐 '8시에 만나'는 오는 20일 오후 8시 올리브TV에서 첫 방송된다.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출전한 레인보우 스타즈 정진운. (구민지 기자)

한편, 정진운은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서 5위를 차지한 레인보우 스타즈(이하 레인보우)에 소속되어 있다.


1회 대회에서 공동 3위를 차지했던 레인보우는 지난 3월 8일 마음이와의 5-6위 순위결정전에서 정진운의 소나기같은 득점에 힘입어 5위로 대회를 마감했다. 이날 경기는 엎치락뒤치락 시소게임 끝에 레인보우가 2점차(57-55) 짜릿한 승리를 거두었다. 정진운은 3점슛 1개 포함 총 27득점을 성공해 대회 두번째 MVP에 오르며 대회를 마감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