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풋살 초대 득점왕 FC맨 정현수가 팀1st의 수비를 젖히고 강슛을 날리고 있다. 14일 고양 어우림누리에서 열린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 5라운드 FC맨과 팀1st의 경기는 FC맨이 4-1로 승리했다. (구민지 기자) |
fc맨의 정현수가 14일 고양 어울림누리에서 열린 팀1st와의 경기서 해트트릭을 성공한 뒤 엄지척으로 골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
[한스타=서기찬 기자] 5경기 12골, 경기당 2.4골, 해트트릭만 세차례...
FC맨 기타리스트 정현수가 연예인 풋살대회 초대 득점왕에 올랐다.
14일 고양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열린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이하 한스타 연예인 풋살), 예선 마지막 경기서 FC맨 정현수가 대회 개인 통산 세번째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팀을 4강에 올려놓았다.
정현수는 지난 10월10일 개발FC와의 개막전(2-2)에서부터 멀티골을 기록하면 '득점 본능'의 욕망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한 번 불붙은 골 맛은 10월17일 풋스타즈전(5-3 FC맨 승리)에서 본격적으로 드러났다. 무려 4골이 터진 것. 대회 첫 해트트릭이었다.
이어 열린 10월24일 FC원과의 경기(4-4)에서도 4골을 성공시키며 폭발적인 득점력을 과시했다. 10월31일 FC어벤저스전(2-3 FC어벤저스 승리)에서 잠시 득점포를 쉰 정현수는 지난 14일 예선 마지막 경기인 팀1st전에서 세 번째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예선 12골로 득점왕을 자축했다. 득점 2위는 4골을 기록한 개발FC의 이원석.
한편 예선 풀리그를 마친 한스타 연예인 풋살은 21일 오후 7시부터 준결승전(FC원-FC어벤저스, FC맨-팀1st)을, 28일 오후 5시 결승전을 치른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후원한다. 한편, 매주 월요일에 열리는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 대회는 배우 김연희가 중계하는 아프리카TV 한스타미디어 채널(http://afreecatv.com/hanstarmedia)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