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풋살왕이다!"가수 정이한과 타래가 이끄는 연예인 풋살단 fc원이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서 우승했다. 28일 고양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열린 fc맨과의 결승전서 fc원이 6-5로 승리했다.(구민지 기자) |
[한스타=서기찬 기자] 가수 정이한과 타래가 이끄는 FC원이 한스타 연예인 풋살 초대 챔피언에 올랐다.
28일 고양 어울림누리 별무리 경기장에서 열린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결승전의 최후 승자는 fc원이었다. fc원은 가수 겸 배우 신기현의 해트트릭에 힘입어 강호 fc맨을 6-5로 꺾고 우승컵을 안았다. fc맨은 남우현이 3골, 이완이 2골을 넣어 맹추격하였으나 한 점차로 져 준우승에 만족해야만 했다.
지난 10월10일 국내 최초로 열린 연예인 풋살대회인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연예인 풋살팀 6개 팀이 참가, 풀리그를 거쳐 상위 4팀이 준결승전, 결승전을 치뤘다. 4강에 오른 팀은 fc원, fc맨 ,fc어벤저스, 팀1st. fc어벤저스와 팀1st는 준결승전서 각각 fc원과 fc맨에 패해 공동 3위에 머물렀다.
한편 대회 최우수선수는 결승전 쐐기골을 넣은 가수 정이한에게 돌아갔다. 정이한은 예선 5경기 및 준결승, 결승전 등 fc원이 치른 7경기에 모두 출전해 4골을 기록했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후원했다. 한편 매주 월요일에 열리는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 대회는 배우 김연희가 중계하는 아프리카TV 한스타미디어 채널(http://afreecatv.com/hanstarmedia)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자들에게 전달했다.
◆ 결승전 전적(28일, 고양 어울림누리)
fc맨 5(0-3, 1-1, 2-2, 2-0) 6 fc원
◆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성적 및 수상자
- 우승: fc원
- 준우승: fc맨
- 3위: fc어벤저스, 팀1st
- 최우수선수상: 정이한(fc원), 최우수감독상: 유우람(fc원), 득점상: 정현수(fc맨, 12골), 인기상: 남우현(fc맨), 공로상: 김영(fc맨), 수훈상: 이완(fc맨)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