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식한 소녀들' MC 정진운(한스타DB), 정준하(정준하 인스타그램). |
[한스타=구민지 기자] 정준하와 정진운이 푸드 예능프로그램 MC로 호흡을 맞춘다.
16일 E채널은 "정준하와 정진운이 '먹!킷리스트-식식한 소녀들(이하 식식한 소녀들)' MC로 합류한 사실이 맞다. 내년 1월 촬영 예정을 목표로 캐스팅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E채널의 새 예능 프로그램 '식식한 소녀들'은 정준하와 정진운 두 명의 MC와 다섯 소녀들이 집밥을 찾아 떠나는 푸드 예능프로그램이다.
'식식한 소녀들'은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전국의 희귀한 제철 식재료로 정성껏 만든 오감만족 집밥의 향연을 펼친다. 전국 각지의 향토음식과 돈 주고도 못 먹는 집밥 등 특별한 음식으로 시청자의 입맛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준하와 정진운은 다섯 소녀가 집밥을 정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두 사람은 먹방 프로그램을 통해 쌓은 팁과 전문가 못지않은 음식 지식을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이끌 계획이다.
한편, '식식한 소녀들'은 내년 1월 E채널 첫 방송될 예정이다.
10월 1일 서울신문사 앞 서울마당 특별코트에서 개최된 '코리아 세일 페스타 서울마당 연예인 농구대회' 훕스타즈와의 예선전에 출전한 레인보우스타즈 정진운. (구민지 기자) |
연예인 농구팀 '레인보우 스타즈' 소속 정진운은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2회(2015, 2016) 연속 출전, '코리아 세일 페스타 서울마당 연예인 농구대회' 등에 참가해 뛰어난 실력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