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씨제스엔터테인먼트) |
[한스타=구민지 기자] 김준수가 달콤한 보이스로 추위마저 녹였다.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늘(20일) 0시, 김준수와 검정치마의 콜라보 싱글 'CAKE LOVE'의 음원이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검정치마의 트랜디한 감각에 독보적인 김준수만의 보컬색이 어우러져 보다 몽환적이면서도 달콤한 분위기의 곡이 완성되었다”고 전했다.
김준수가 콜라보로 참여한 'CAKE LOVE'는 독특한 음악 세계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뮤지션 검청치마의 프로듀싱 곡. 각기 다른 음악색을 지닌 두 아티스트가 만나 완성시킨 상상 이상의 콜라보레이션 음원에 '나른 섹시 폭발', '기대 이상의 콜라보'라는 등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
관계자는 "김준수가 사전 인터뷰를 통해서 새로운 음악적 일탈을 시도한 곡이라고 밝힌 바 있는 만큼 그의 색다른 음악색을 담은 곡이 탄생했다. 깜짝 콜라보레이션인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
한편, 김준수는 오는 26일부터 오사카 오사카죠 홀에서 연말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2016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 in Japan'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2017년 1월부터는 뮤지컬 '데스노트(프로듀서 백창주, 연출 쿠리야마 타미야)' 무대에 오른다. 김준수는 지난 19일 서울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진행된 '데스노트' 쇼케이스에 참가해 한지상, 박혜나, 강홍석, 벤(Ben)부터 서영주, 이수빈 등과 함께 뮤지컬 넘버들을 라이브로 선보이기도 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