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걸그룹 트와이스의 컴백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1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완전체 사진을 올리며 컴백 카운트 초읽기에 들어갔다. (JYP엔터테인먼트) |
[한스타= 서기찬 기자] 9명의 요정들이 돌아왔다.
20일 컴백을 앞둔 9인조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가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새 앨범 ‘TWICEcoaster : LANE 2’를 발매한다. 12일 트랙리스트를 먼저 오픈한 트와이스는 물음표가 새겨진 오렌지색 문과 그 뒤에 펼쳐질 ‘트와이스 월드’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했다. 두 번째 사진 속 트와이스는 한층 업그레이된 상큼함과 발랄함을 무기로 내세웠다. 어른들 몰래 계획한 ‘귀여운 일탈’을 실행에 옮기기 직전의 소녀들처럼 장난기와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TWICEcoaster : LANE 2’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TWICEcoaster : LANE 1’의 스페셜 앨범. 신곡 ‘Knock Knock’ ‘녹아요’ ‘TT(TAK Remix)’ 등을 포함해 총 13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Knock Knock’은 트와이스 특유의 발랄함을 느낄 수 있는 곡이라는 게 소속사 측의 설명.
‘TT(TAK Remix)’와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 ‘TT’의 인스트루멘탈 트랙은 오직 CD에서만 들을 수 있다.
데뷔 후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 ‘TT’를 연달아 히트시키고 있는 트와이스. 과연 ‘Knock Knock’로 4연속 히트를 달성할 수 있을지 관심을 품게 한다.
트와이스는 신곡 발매에 앞서 2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TWICE 1ST TOUR 'TWICELAND -The Opening-’을 개최한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