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개맨' 이봉원이 MBC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에 합류했다.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드라마 합류 글과 대본을 든 사진 등을 포스팅했다. (이봉원 페이스북) |
[한스타=서기찬 기자] "살다가 형사를 다 해보네. 도둑놈만 하다가... ㅎㅎ"
연예인 야구단 스마일 감독 '탤개맨' 이봉원이 MBC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연출: 오경훈, 장준호, 극본: 손영목, 차이영)에 합류했다.
이봉원은 지난 3일과 6일 자신의 SNS에 드라마 합류 글과 함께 관련 사진을 포스팅했다. 이봉원은 3일 " '도둑놈, 도둑님' 검찰청 수사관 남종합/ 살다가 형사를 다 해보네... 도둑놈만 하다가... ㅎㅎ. 이제 주말은 본방 사수", 6일에는 "오늘은 도둑놈 야와촬영^^/ 형사 포스 나오나? ㅎㅎ/ 지훈이랑 서현이랑...^^"란 글과 촬영 사진 등을 포스팅했다.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은밀하게 조종하는 소수의 기득권 세력들에게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통쾌하게 그린 작품으로 지현우, 소녀시대 서현, 김지훈, 임주은 등이 출연한다. MBC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
연예인 야구단 스마일 이봉원이 6일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야외촬영 후 함께 출연하는 김지훈, 서현 등과 인증샷을 포스팅했다. (이봉원 페이스북) |
이봉원은 포스팅한 글의 댓글에서 "이번 주 일요일(11일,10회분)부터 나와요" "본방 사수" 등의 글로 팬들의 격려와 응원에 화답했다.
한편 연예인 야구단 스마일의 감독 겸 선수인 이봉원은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리는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출전 중이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