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만화가 박광수 강연회 '나는 지구에 돈을...'

연예인 야구 / 서기찬 / 2017-06-14 13:34:23
가평 설악 작은책방 북유럽...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서도 활약
만화가 박광수가 '나는 지구에 돈을 벌려고 오지 않았다'는 주제로 오는 17일 오후 4시 가평 설악 작은책방 북유럽(BOOK YOY LOVE)에서 강연회를 갖는다. (박광수 페이스북)
만화가 박광수(왼쪽)는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 멤버. 박광수는 지난 5월29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스마일과의 경기에서 MVP로 뽑혔다. 선발승에 4타수2안타로 맹활약. 오른쪽은 시상을 한 스마일 이봉원 감독.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감독: 강성진)의 만화가 박광수가 강연회를 연다.


박광수 만화가 초청 강연회 '나는 지구에 돈을 벌려고 오지 않았다'는 오는 17일 오후 4시 가평 설악 작은책방 북유럽(BOOK YOY LOVE)에서 열린다.


'비행기 타지않고 떠나는 2017년 북유럽(BOOK YOY LOVE) 두번째 이벤트'인 이번 강연회는 <광수생각>으로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을 감동적으로 그려낸 만화가 박광수가 들려주는 삶에 대한 이야기를 주제로 한다. 참가비는 박광수 에세이 <LOVE>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 신청은 book-youlove@naver.com/ 010-2399-9105 로 하면 된다. 선착순 20명.


만화가 박광수는 지난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주 토요일에 가평갑니다. 놀러들 오세요'라는 글과 강연회 포스터를 포스팅했다.


한편 '야구매니아' 박광수는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에서 뛰고 있다. 조마조마는 지난 4월17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개막한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출전 중이다. 조마조마는 14일 현재 2승1무1패로 B조 단독선두를 달리고 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