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새 모델에 배우 이종석 발탁

스포츠 / 박귀웅 기자 / 2018-03-30 13:11:46
LG생활건강 숨37° 새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종석. (LG 생활건강)

[한스타=박귀웅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배우 이종석을 자연·발효 브랜드 숨37°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럭셔리 브랜드로는 혁신적으로 남성 모델을 선정하며 새로운 시도를 꾀했다. 반듯하면서도 섬세하고 은은한 매력을 지닌 이종석의 이미지가 오랜 시간 정성으로 자연의 생명 에너지를 전하고 기다림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숨37°의 브랜드 철학과 잘 어울려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종석은 숨37°의 첫 지면광고 촬영에서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훈훈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편, 모델 출신답게 자연스러운 포즈와 따뜻한 미소로 촬영을 소화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 맑고 하얀 피부가 돋보이는 이종석은 숨37° 제품을 촬영장에서 직접 발라보고 의견을 나누는 등 새 모델로서 관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LG생활건강 숨37°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숨의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종석을 모델로 기용했다며 앞으로 이종석과 함께 결이 다른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자연·발효 브랜드로서 입지를 견고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숨37°은 생명, 정성, 기다림으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로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