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 포토 에세이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 (예스24) |
예스24 4월 2주 종합베스트셀러 순위. |
[한스타=서기찬 기자] 예스24 4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에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포토 에세이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가 10일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 워너원의 2017년 비하인드 활동 사진 300장과 멤버 개인별 특별 인터뷰가 수록되어 있는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는 팬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월트 디즈니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가 전하는 행복 에세이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는 지난주 1위에서 한 계단 내려가 2위에 머물렀다.
대화법, 처세술에 관한 조언을 담아낸 다양한 분야의 실용 도서들이 인기가 여전하다. 일과 관계를 성공으로 이끄는 대화 기술을 소개한 <만만하게 보이지 않는 대화법>은 전주 대비 한 계단 상승한 4위를 기록했고, 아이에게 화내거나 상처주지 않고 진심을 전하는 엄마의 대화법을 알려주는 <엄마의 말하기 연습>은 두 계단 내려간 8위에 자리했다. 정문정의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은 여섯 계단 떨어진 10위로 다소 주춤했으며, 진짜 ‘나’로 살기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는 두 계단 내려가 14위에 머물렀다. 올 초부터 불거진 ‘미투 운동’으로 인해 젠더 관련 도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성교육 전문가 손경이의 <당황하지 않고 웃으면서 아들 성교육 하는 법>은 11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고, 마크 맨슨의 <신경 끄기의 기술>은 여섯 계단 떨어져 20위를 차지했다.
한편 SNS 인기 작가 하태완의 신간 에세이 <모든 순간이 너였다>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내려간 5위에 자리했고, 다시 인기몰이 중인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은 다섯 계단 하락해 7위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전주 대비 여섯 계단 떨어져 13위, 이기주 작가의 스테디셀러 <언어의 온도>는 다섯 계단 내려가 15위를 차지했다. JTBC 교양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에서 ‘제주 4.3’에 대해 강연해 화제를 모은 현기영 작가의 <순이 삼촌>은 19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이와 함께 유아와 어린이를 위한 도서도 순위권에 다수 포진했다. 게임 ‘좀비고등학교’의 동명 학습만화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6>는 예약판매 중임에도 3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고, 만화로 접하는 한국사 이야기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6>은 전 주와 마찬가지로 9위를 유지했다. 전작 <알사탕>으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백희나 작가의 신작 그림책 <이상한 손님>은 열 계단 내려간 18위로 다소 주춤했다.
이 밖에도 공무원 수험서 <2018 선재국어 나침반 실전모의고사 Vol.2>와 <2018 이동기 영어 실전동형 모의고사 vol.2>는 각각 6위와 12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삼성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수험서 <2018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실전모의고사>는 16위, <2018 위포트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통합편 최신기출유형분석+실전 모의고사>는 17위에 이름을 올렸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미스터리 소설 <게임의 이름은 유괴> 최신 개정판이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애니메이션 ‘보노보노’의 원작자 이가라시 미키오의 에세이 <보노보노의 인생상담>은 2위를 기록했고,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각색상을 수상한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원작 소설 <그해, 여름 손님>은 3위를 차지했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