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타 연예인야구, 신생팀 BMB '돌풍주의보'

연예인 야구 / 서기찬 / 2018-04-13 10:23:54
이정수 감독, 동현배-이민혁 등 젊은 피 포진... 23일 제11회 한스타 연예인야구 개막

{연예인 야구단 선수를 소개합니다} <11> BMB (감독: 이정수)


지난해 창단한 연예인 야구단 신생팀 BMB가 오는 23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개막하는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BMB)

[한스타=서기찬 기자] "젊은 패기로 신생팀 돌풍을 일으킨다"
지난해 5월 창단한 연예인 야구단 BMB(Big Moutain pictures Baseball team)가 오는 23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개막하는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출사표를 던졌다.


'탤개맨(탤런트+개그맨)' 이정수 감독이 이끄는 '젊은 피' BMB는 젊은 배우와 가수들로 뭉친 팀. 빅뱅 태양의 친형인 배우 동현배와 가수 이민혁(비투비), 유토(펜타곤) 등이 BMB의 간판 스타이자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다.


LA다저스 류현진의 국내 매니저를 맡고 있는 차지환(일반인) 주장은 "BMB는 현재 사회인리그인 퍼스트리그에 참가 중이다. 경기를 하면서 연습을 병행하고 있다. 4경기를 치뤘는데 2승2패다"고 말하며 "빨리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출전하고 싶은 마음"이라고 덧붙였다.


BMB의 마운드는 배우 하수호(영화 '남한산성'), 김산(영화'연애의 목적'), 배재원(영화 '보안관') 등이 책임진다. 총감독 겸 선수인 장철한(다니엘 헤니 매니저, 일반인)도 마무리 투수로 대기 중이나 이번 대회에서 일반인은 투수를 할 수 없다.


다음은 한스타 연예인 야구 새바람을 불러일으킬 연예인 야구단 신생팀 BMB 명단이다.
이정수(개그맨, 배우), 동현배, 강성락, 김산, 김지호, 서지원, 남태훈, 하수호, 배재원, 서준열, 최용식, 이대호, 김광섭, 하성훈, 박동진, 조서진, 김동원, 김문종, 이종혁, 변정현(이상 배우), 이민혁, 유토(이상 가수), 한별(가수 겸 배우), 허규(뮤지컬배우, 가수).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