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폴라베어스 조빈 감독 "음, 1번타자는..."

연예인 야구 / 서기찬 / 2018-05-17 10:03:46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 8강전... 출전 선수 명단 짜는 '북극곰' 사령탑
"오늘 경기는..." 폴라베어스 조빈 감독이 지난 14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스타즈와 8강전에 앞서 출전선수 명단을 작성하고 있다. 맨 아래는 이날 폴라베어스 출전선수 명단.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1번타자는 김경현 수비는 1루수, 2번타자는 박혁동 좌익수, 3번타자는 (이)석훈이 2루수..."
폴라베어스 조빈 감독이 출전 선수 명단을 짜는 모습이 앵글에 담겼다.


폴라베어스는 지난 14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레인보우희망재단-심플십과 함께하는'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이하 한스타 연예인 야구)에 출전, 스타즈와 8강전을 치뤘다. 폴라베어스는 9-10으로 아쉬운 역전패를 당해 4강 진출에는 실패했다.


경기 전 조빈 감독은 덕아웃에서 오더(출전선수 명단)를 짜느라 고심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스타 연예인 야구 규정은 연예인이 의무적으로 6명이상 출전해야 하며 타순도 1번부터 6번까지 배치해야 한다. 연예인 선수로 9명을 모두 채워도 되지만 7번부터 9번까지는 비연예인 선수를 기용할 수도 있다.


프로야구가 없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열리는 '레인보우희망재단-심플십과 함께하는'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12개 연예인 야구단이 참가해 토너먼트로 승부를 가린다. 대회는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리며 누구나 무료로 관전할 수 있다.


한스타 연예인야구는 개그콘서트 야구단 매니저 최태윤 씨가 진행하는 아프리카TV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http://www.afreecatv.com/twinrock)가 오후 9시30분 경기를 생중계한다.


오는 21일은 8강전 BMB- 조마조마(오후 7시), 라바-인터미션(오후 9시30분)의 경기가 예정돼 있다.


'레인보우희망재단-심플십과 함께하는'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레인보우희망재단과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고 심플십, 하이병원, 게임원, 상쾌한스타, 봉황망코리아가 공동으로 후원한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