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뮤비 출연 배우 한아선, 한스타 연예인야구 응원

연예인 야구 / 서기찬 / 2018-06-08 13:56:04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결승전 고양시 훼릭스야구장 나들이
배우 한아선이 지난 4일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스타즈와 조마조마의 결승전이 열린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을 찾았다. (한스타db)
"한스타 연예인야구 파이팅!" 지난 4일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가 열리는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을 찾은 배우 한아선(왼쪽). 오른쪽은 결승전을 후원한 맥켄들 대표 전유미씨.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한스타 연예인 야구 파이팅" "조마조마와 스타즈 선수들 모두 부상없이 멋진 경기 보여주세요~"
방탄소년단 '호르몬전쟁'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배우 한아선이 한스타 연예인 야구를 응원하기 위해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을 찾았다.


한아선은 지난 4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레인보우희망재단-심플십과 함께하는'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이하 한스타 연예인야구) 스타즈와 조마조마의 결승전 경기를 관전하고 양 팀 선수들을 격려했다.


한스타 연예인 야구는 연예인 야구단 12개 팀이 출전, 지난 4월30일 개막했다. 토너먼트로 승부를 가린 결과 개그맨 심현섭이 이끄는 조마조마와 이휘재의 스타즈가 결승에 올랐다. 조마조마가 12-10으로 승리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배우 한아선은 지난해 10월16일 고양시 장항야구장에서 열린 제10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개막전 컬투치킨스-스마일 경기에 앞서 시구를 하기도 했다.


한편 차세대 만능 엔터테이너를 꿈꾸는 배우 한아선은 2016년 8월 서울 코엑스서 열린 제2회 K-webfest(이하 K웹페스트) 영화제에서 매력적인 외모와 늘씬한 8등신 몸매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아선은 K웹페스트 영화제 VR 웹드라마상 후보작에 자신이 주연한 영화 '애딕티드-리모트콘트롤'이 올라 화제를 모았다. 한아선은 이 영화제에서 최우수여배우 상을 수상했다. 특히 한아선은 최근 미국 빌보드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던 방탄소년단의 노래 '호르몬전쟁' 뮤비 주인공역을 맡기도 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