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닷이 29일 위너 송민호(위 사진 오른쪽), 김진우(아래 사진 왼쪽) 등과 함께 광어 낚시 인증샷을 포스팅했다. (마이크로닷 인스타그램) |
연예인 풋살팀 풋스타즈에서 뛰고 있는 마이크로닷. 사진은 지난해 고양시에서 열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때 마이크로닷. (한스타db) |
[한스타= 서기찬 기자] '축구와 낚시 달인' 마이크로닷이 대물 광어 인증샷을 포스팅했다.
'도시어부'에 출연 중인 래퍼 마이크로닷이 위너 송민호·김진우와 광어 낚시 사진을 공개했다.
29일 마이크로닷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ALASKA🖤 we comin"이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마이크로닷은 대물 광어를 들고 위너 송민호·김진우·이경규 등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익살스러운 그의 표정과 상상을 초월한 광어 크기가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28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에서는 이경규, 마이크로닷, 이덕화가 위너 송민호, 김진우와 대광어를 잡기 위해 인천으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민호는 66cm의 광어를 잡으며 낚시의 매력에 빠졌고, 이경규가 80cm 대광어를 잡으며 우승을 차지해 알래스카행을 확정했다.
한편 축구에도 남다른 실력을 뽐내는 마이크로닷은 오는 7월8일 고양시 어울림누리(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리는 스타스포츠배 제3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풋스타즈 소속으로 출전할 예정이다. 마이크로닷과 풋스타즈는 지난 2016년과 2017년 1, 2회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도 출전했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