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B 포수 배우 박상남, 홈런 포함 2안타 'MVP'

연예인 야구 / 서기찬 / 2018-08-08 11:07:09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 2주차, 스마일전 17-8 승리 기여... 고양시 장항야구장
배우 박상남(BMB, 왼쪽)이 지난 6일 고양시 장항야구장서 열린 스타스포츠배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2주차 스마일과의 경기서 최우수선수로 선정됐다. 경기는 17-8로 BMB 승리. 박상남은 홈런 포함 4타수 2안타. (한스타DB)

[한스타= 서기찬 기자] 지난해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서 열연을 펼쳤던 배우 박상남(BMB)이 한스타 연예인 야구 MVP에 선정됐다.


지난달 30일 고양시 장항야구장(구 킨텍스야구장)에서 개막한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이하 한스타 연예인야구) 2주차 라바(감독: 변기수)와 컬투치킨스(감독: 김태균), BMB(감독: 이정수)와 스마일(단장: 이봉원)의 경기가 열렸다.


야구 명문 서울 휘문고 선수 출신 박상남은 BMB의 포수 겸 6번타자로 선발 출전해 솔로홈런 포함 4타수 2안타 1타점 4득점을 기록하며 팀 승리(17-8)에 한몫했다. 특히 투수 만큼 힘든 포지션인 포수 마스크를 쓰고 7이닝 동안 투수 리드 및 수비를 지휘한 공로로 MVP에 뽑혔다.


MVP 박상남에게는 대회 후원사 얍체인이 발행하는 얍스톤 코인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얍체인은 블록체인 기반의 스마트시티를 구축하기 위해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프로젝트를 출범하였다.


2015년 뮤직비디오 '태익 - 오늘은 말할래'로 데뷔한 박상남은 연극 무대와 드라마 출연을 하며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2017),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2017), 청춘시대'(2016) 등에 출연.


BMB와 스마일 경기 전에 열렸던 라바와 컬투치킨스의 경기는 라바가 6-2로 승리하며 첫 승을 신고했다.


프로야구가 없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고양시 장항야구장에서 열리는 한스타 연예인 야구는 오는 13일 3주차 인터미션(단장: 오만석)-BMB, 개그콘선트(감독: 이동윤)-스타즈(단장:이휘재)의 경기가 열린다.


한편, 한스타 연예인 야구는 '스포테인먼트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와 레인보우희망재단(이사장: 박정태)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스타미디어와 고양시 야구소프트볼협회가 함께 주관한다. 그리고 고양시, 고양시 체육회, 유니세프한국위원회, 봉황망코리아, 게임원, 애니밴드, 얍스톤이 공동 후원한다.


한스타 연예인 야구는 개그콘서트 야구단 매니저 최태윤씨가 진행하는 아프리카TV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http://www.afreecatv.com/twinrock)가 오후 9시30분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