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 단장 개그맨 이봉원의 '봉 짬뽕' 오늘(28일) 오픈

스포츠 / 서기찬 / 2018-08-24 14:51:46
중식조리기능사 변신, 28일 충남 천안서 새 사업 도전... 한스타 연예인 야구도 참가
개그맨 이봉원이 오는 28일 충남 천안서 '봉 짬뽕'이란 중화요리 전문점을 오픈한다. (이봉원)

[한스타=서기찬 기자] "짬뽕 배워 짬뽕집 오픈합니다. 오다가다 시간 날 때 함 들려주세요"
'야구하는 개그맨' 이봉원(스마일)이 짬뽕 집을 오픈한다.


한식 요리사 자격증에 지난해 중식조리기능사 자격증까지 딴 개그맨 이봉원이 오는 28일 충남 천안서 '봉 짬뽕'이란 중국집을 연다.


최근까지 서울 은평구 연서로에 있는 한 중화요리전문점에서 한 달간 식당 경영 및 요리 실습을 마친 이봉원이 드디어 자신의 이름을 건 중화요리식당을 내 건 것.


식당 경영 및 요리 실습을 마친 이봉원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40년 맛집의 비법을 전수 받았다. 원래는 단골집이었는데 내가 워낙 짬뽕을 좋아해서 가르쳐달라고 졸랐다. 다음날 무작정 와서 서빙부터 했다. 내 절박함과 진정성을 느낀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 전까지는 사업을 많이 했지만 이번에는 100% 자신 있다. 그전까진 올인을 안 했다. 이번에는 내가 요리부터 운영까지 다 한다. 일단 맛이 보장돼있다. 중식 자격증도 땄다. 원래 요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연예인이 요리를 하는 가게가 참 드물다. 나는 남들이 안 했던 것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냥 가만히 있으면 제로지만 도전을 하면 플러스가 될 수 있다. 뭐든지 해봐야 한다”며 '봉 짬뽕' 오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드라마 출연 및 가수로도 거침없는 도전을 시도하는 개그맨 이봉원은 연예인 야구단 스마일 감독을 역임하고 현재는 단장직을 수행하고 있다. 스마일은 지난 7월30일 고양시 장항야구장에서 개막한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출전 중이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