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조 감성 보이스 플라워(왼쪽부터 김우디, 고유진, 고성진)가 오는 9월9일, 15일 서울 부산서 콘서트를 연다. (플라워 인스타그램) |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 고유진(왼쪽)이 지난해 열린 9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출전, 팡팡TV와 인터뷰 하는 모습. (한스타DB) |
[한스타=서기찬 기자] '야구하는 감성 보이스' 폴라베어스 고유진이 오는 9일(서울)과 15일(부산), '2018 플라워 소극장 콘서트 [Endless - 끝나지 않은 우리 이야기]'를 연다.
3인조 남성 그룹 플라워(고유진, 김우디, 고성진)는 9일은 오후 6시 서울 하나투어 V홀(마포구 홍익로 25)에서 공연 후 15일엔 오후 7시 부산 오즈홀 1관(부산진구 부전로 94)서 작은 무대를 꾸민다.
1999년 1집 앨범 'Tears' 로 데뷔한 플라워는 'Endless', '애정표현', 'Please', 'Crying', '시절연인' 등 여성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히트곡을 발표했다.
한편 보컬을 담당하는 고유진은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감독: 조빈) 소속으로 가수 박승화, 이석훈, 송호범, 오창훈, 방송인 김제동, 배우 류승수 등과 함께 활동하고 있다. 폴라베어스는 지난 6월에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끝난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출전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