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쉬운 세테크 상식 이야기’ 출간

오늘의 뉴스 / 박귀웅 기자 / 2018-09-12 11:10:17
성공적인 ‘세테크’를 위한 길라잡이... “세금, 제대로 알면 재테크도 성공”
'세상에서 가장 쉬운 세테크 상식 이야기' 표지(성우경 외 4인 지음/좋은땅 출판사/264쪽/1만5000원)

[한스타=박귀웅 기자] 좋은땅출판사가 ‘세상에서 가장 쉬운 세테크 상식 이야기’를 출간했다.


오랫동안 지속된 저금리 기조는 재테크의 트렌드를 변화시키고 있다. 평범한 사람들 사이에서도 그 트렌드를 반영하듯,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그중 ‘세테크’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 잡고 있는 추세다.


‘세테크’는 세금과 재테크의 합성어로, 세금 절감을 통해 재테크의 효율을 높이려는 최근의 흐름을 시사한다. 또한 이 책은 어려운 전문용어 대신 우리 주변에서 일어날 법한 다양한 사례를 제시하여, 독자에게 쉬운 접근 방식을 택하고 있다.


총 7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테크를 이해하기 위한 기초 용어부터 금융과 부동산 분야에서 알아야 할 세금 상식, 그리고 직장인, 사업자가 고려해야 할 세금까지 폭넓게 설명한다. ‘탈세’가 아닌 ‘절세’, 무작정 시도하기 전에 알아보는 것이 먼저다. 잠깐의 노력으로 두려움을 떨칠 수 있다. 세금을 제대로 알면 성공적인 재테크도 가능하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세테크 상식 이야기’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