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치어리딩팀 ‘레인보우’, 하이틴걸그룹 ‘아이스크림’축하 공연도
박성광, 이동윤의 개그콘서트와 임호, 송영규의 크루세이더스가 패권을 다툰다.
11월30일(월) 오후 7시, 고양시 장항야구장에서 펼쳐지는 2020 고양-한스타 SBO대회 결승전에서 양 팀 모두 모두 안정적인 선발 투수와 탄탄한 공격력을 바탕으로 창단 후 연예인 야구대회 첫 우승에 도전한다.
1라운드를 부전승으로 8강에 진출한 개그콘서트는 팀그랜드슬램과 스타즈를 차례로 꺽고 결승에 진출했고, 12강 예선전부터 시작한 크루세이더스는 복병 라바와 폴라베어스를, 준결승전에서는 최강으로 꼽히는 조마조마를 접전 끝에 7대5로 물리치고 결승에 올랐다.
경기에 앞서 세계치어리딩대회에서 아시아챔피언상을 수상한 키즈치어리딩팀 ‘레인보우’가 개그콘서트와 크루세이더스 팀을 위한 응원전을, 하이틴걸그룹 ‘아이스크림’과, 키즈걸그룹 ‘드림걸’의 축하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결승전 경기는 스포츠전문채널 STN스포츠를 통해 IPTV KT올레(131번), LG유플러스(125번), 케이블 딜라이브(236번), 현대HCN(518번)에서 생중계(월요일 저녁 6시30분부터)된다. 네이버스포츠, 카카오TV, 아프리카TV, 유튜브채널 한스타TV로도 시청이 가능하다.
<사진> 타이틀곡 ‘필미업’ 발표를 앞두고 있는 하이틴걸그룹 ‘아이스크림’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